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련된 교회 임직식 선물, 교회 집들이, 기독교 선물에 좋은 갓피플몰 추천

by 황금빛성샐리 2023. 11. 16.
반응형

 

교회의 임직식이나 교회 장로님 권사님들, 교회 식구들을 위한 선물을 고려하다 보면 일반 시중에 파는 물건보다는, 기독교적인 의미가 담긴 제품을 구매하는것이 의미가 크고 좋지요. 

 

크리스찬을 위한 기독교 관련 선물은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제품의 퀄리티가 우수한 제품을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제가 추천하고 싶은 기독교 상품 사이트는 갓피플 몰입니다.

 

갓피플몰은 여러 가지 브랜드의 상품을 선별해서 판매하는 퀄리티가 좋은 사이트인 것 같아요. 일반적인 상품뿐만 아니라 성경 도서와 어린이 성경도서등도 판매한답니다. 또한 성경책도 기존 디자인의 성경책뿐만 아니라 요즘 감성의 조금 더 예쁘고 멋진 성경책을 판매하기도 해요.

 

특히 제 눈을 사로잡은 것은 제가 원하는 사진으로, 제 이름이 각인 나만의 성경을 주문제작할 수 있는 것이었어요.

갓피플몰 커스터마이즈 성경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새 가족 청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뜻깊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교회 선물 추천제품 5가지

 

이처럼 갓피플몰은 일반적인 기독교백화점보다는 조금 더 특별하고 세련된 상품들이 많아요. 

교회 임직식 선물, 교회 청년부 선물, 교회 어린이 선물, 교회 단체 선물, 교회 집들이선로 제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을 5가지로 추려보았어요.

 

  • 성경말씀 캘리그래피 머그
  • 성경말씀 수건 또는 주방타월
  • 브로치
  • 성경말씀 캘리그래피 무드등
  • 성경말씀 시계

 

성경말씀 캘리그라피 머그

성경말씀 머그

보기만 해도 기분이 평온해지는 말씀을 캘리그래피로 표현한 머그입니다. 교회 집들이 선물뿐만 아니라 새 신자 환영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성경말씀 수건 또는 주방타월 

성경말씀 수건 및 타올

성경말씀이 새겨진 수건세트입니다. 갓피플몰의 수건을 보면 기본 수건 퀄리티가 좋은 제품을 선별하고, 그 위에 말씀을 각인시킨 제품들로 판매하는 것 같아서 신뢰가 갔습니다. 수건세트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주방타월 세트도 있습니다.

브로치

브로치

권사님들께 선물하기 좋은 고급 서러운 수정 브로치입니다. 위 보여드린 제품 외에도 다른 세련된 상품들이 많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권사님들의 나이대를 생각했을 때 브로치는 조금 큰 사이즈의 제품, 그리고 금이나 원색에 가까운 컬러로 고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성경말씀 캘리그라피 무드등

말씀 무드등

무드등은 연령대가 있으신 권사님이나 장로님들 보다는, 신혼부부인 교회 친구들이나 새가족으로 교회에 등록한 젊은세대가 좋아할만한 아이템입니다. 예쁜 캘리그라피와 은은한 무드등으로 평온한 가정을 바라는 좋은 선물이 될것같네요.

성경말씀 시계

성경말씀 시계

 

성경말씀이 각인된 시계는 굉장히 실용적인 선물이 될것같습니다. 특히 신혼부부나 최근 이사를 해서 집들이를 하는 교회식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것같네요. 무게도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졌기때문에, 전세집이더라도 못을 박지않고 꼭꼬핀처럼 벽에 쉽게 부착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시계선물을 할때, 저는 이처럼 전세집의 경우를 대비하여 무게가 적은 제품을 고르고 동시에 벽지에 부착할 수 있는 꼭꼬핀을 함께 선물한답니다. 약간의 센스이니 한번 따라해보셔도 좋을것같네요.

 

말씀 캘리그라피가 있는 제품들은 모두 내가 원하는 말씀으로 변경가능한 옵션들이있습니다.

선물을 해주고싶은 교회 식구들을 생각하며, 그들을 위한 말씀으로 내가 직접 골라보는것도 큰 의미가 있을거에요.

선물을 받는 분들 또한 그 선물에 담겨있는 정성과 축복에, 더욱 기분이 좋아지고 소중한 선물로 간직하실 수 있을것같네요.

 

갓피플몰 링크를 남겨드리니, 교회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성탄절 기념 선물과 어린이성탄송등 계절상품도 나와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갓피플몰]

크리스천과 교회를 위한 종합 쇼핑몰입니다. 신앙도서, 성경, 음반, 악기음향영상, 교회전도용품을 , 어린이신앙, 크리스천 생활장터 푸른가게.

mall.godpeople.com

 

오늘도 열심히 살아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