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알아두면 쏠쏠한 유용정보

탈모방지샴푸 추천 려 루트젠 탈모샴푸 3개월 써본 후 올리브영 두피샴푸

by 황금빛성샐리 2024. 5. 28.
반응형

한방 샴푸 브랜드 려 많이 알고 계시지요? 최근 려에서 여성 탈모샴푸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저는 뿌리 볼륨이 없고 머리숱이 적으며, 가느다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동전크기만큼의 원형 탈모가 온 적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샴푸 고를 때 탈모 방지 기능성 제품이 있는 제품을 꼭 고르는 편입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3개월째 써본 려 여성 탈모샴푸 솔직후기

 

저는 지금까지 다양한 탈모샴푸를 써왔습니다. 

제가 써본 탈모샴푸 목록: 닥터폴리젠, TS샴푸, 녹차실감,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반코르 맥주효모 샴푸 등

제가써본 탈모방지샴푸 종류

려 탈모방지샴푸

어떤 한 제품에 정착하면 가장 좋았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꾸준히 정착한 상추는 없고 현재까지도 여러 탈모샴푸들을 써가며 비교해보고 있습니다. 려 탈모샴푸 또한 그 기능의 테스트 중인데요.

 

제가 생각하는 려 탈모샴푸의 장점을 말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적은 펌핑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 잘 나고, 산뜻한 허브향이 난다. 세정력이 좋아서 샴푸 후 두피에 잔여감이 없다.

 

탈모의 주원인은 두피에 남아있는 노폐물이 제대로 씻기지 않아 발생하는 것인데요, 이 때문에 샴푸의 세정력을 매우 중요시하게 보고 있습니다. 려 샴푸는 세정력 부분에서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저녁에 머리를 감는데, 려 샴푸로 샴푸 한 날의 다음날에는 머리가 떡지지 않고 뿌리볼륨도 살아있습니다.

머리가 떡지고 기름기가 흐르지 않게 한 올 한 올 잘 씻겨주고, 두피 내 이물질 또한 쉽게 세척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샴푸가 되는 편입니다.

 

제가 3개월 동안 쓰면서 생각해 본 려 샴푸 장점을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세정력이 우수하다. 샴푸 후 이물감 없이 굉장히 산뜻함

✔️ 샴푸 후 하루가 지나도 떡지거나 냄새나지 않는다.

✔️샴푸 할 때 산뜻한 허브향이 난다. 한방 브랜드이지만 한방 향은 나지 않습니다.

특히 저는 머리숱이 없고 머리카락이 가늘기 때문에 샴푸 후 뿌리볼륨도 신경 쓰는 편인데요, 깨끗하게 씻겨나가는 샴푸일수록 모발의 유분기를 제거해 주기 때문에 모발의 무게가 가벼워져 뿌리볼륨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굳이 탈모방지를 위한 목적이 아니더라도, 저처럼 머리숱이 적고 머리가 착 가라앉으시는 분들은 탈모방지 기능성 샴푸 사용하시면 머리가 가라앉는 느낌이 덜하실 거예요.

려 루트젠 탈모샴푸

그렇다면 제가 생각하는 려 루트젠 탈모샴푸 단점 또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용량대비 가격이 비싸다. 솔직히 타제품에 비해 용량이 절반정도 되는 양이지만, 올리브영 구매 시 약 1만 7천 원에 구매했습니다.

✔️향 나는 샴푸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탈모 방지 기능성 샴푸이기 때문에 향료보다는 세정기능에 집중한 제품인듯합니다. 샴푸 할 때는 향이 나지만 샴푸 후 머리를 말리고 나면 향은 거의 없습니다.

혹시 탈모 기능성 제품 샴푸 중에서도 향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려 루트젠 샴푸 라인 중에서도 "퍼퓸" 제품이 있으니 이 제품을 구매하신 것을 추천드립니다.

 

⭐려 루트젠 퍼퓸 탈모증상전문케어(라임 앤 네 몰 리향)

려 루트젠 퍼퓸 샴푸

 

지금까지 탈모 기능성 제품 중 제가 3개월 동안 쓰고 있는 려 루트젠 샴푸에 대한 솔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지성 두피이신 분들, 머리 가려움증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앞으로도 탈모 샴푸를 사용하고 3개월 때마다 제품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탈모샴푸추천
탈모샴푸추천

반응형